다른 외부제보채널에 비해 어떤 점에서 다른가요?

1. HMCompany가 직접 제보접수를 전담합니다.
기존 제보위탁업체의 경우 제보채널을 기업 밖에 구축한 뒤 단순히 제보를 전달하는 역할 수행만하였습니다. 그래서 고객사 입장에서는 익명 사내제보와의 차별성에 의문이 생길 수 밖에 없었습니다. PITO의 경우 외부제보채널 전담 전문가가 제보를 직접 접수하고 처리함으로써 제보자의 신뢰를 얻고, 기밀성과 익명성을 철저히 보장합니다.


2. 익명제보자와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기존 제보채널과 달리 전담 변호사와 제보자간의 익명성이 보장되면서 쌍방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제보내용에 대한 추가 확인이 가능하고 제보자가 진행상황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보 관련 문의사항 글을 남기면 전담 변호사에게 문자 및 이메일로 즉시 전달되어 제보자의 문의사항에 신속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보자는 제보가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접수번호를 통해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필요시, 자체 전문인력이 제보처리를 지원합니다.
기존 제보위탁업체의 경우 고객사가 조사 등 후속조치 과정에서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모되었고, 기밀성 보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PITO는 30년 수사경력의 검찰 고등검사장 출신 조근호 대표이사가 이끄는 검찰근무 경력의 회계사, 컴플라이언스 전문 컨설턴트, 디지털 포렌식 전문가, 공학박사 등 다양한 전문인력이 협업하여 신속하게 심도 있는 조사를 수행합니다. 나아가 필요시, 보상금(포상금) 지급대행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